슈퍼로봇대전A

떠들자 2008. 1. 24. 16:53


 

아 티스토리 왤케 글쓰기 불편해
슈로대A 15화입니다
어째서 15화부터 올리냐면
네 바로그겁니다! 중간 띵까먹고 철갑귀가 등장하는 15화 세이브파일만 받았죠
전 철갑귀를 사라ㅇ.......애저ㅇ............음 걍 좋아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라깃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곽달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츠야는 또 츤데레 짓합니다
쥰한테 뺨싸다구도 맞고 정신차리는 테츠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와 철갑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철갑귀 ㅎ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HM氏 ㅋㅋㅋㅋㅋ
료마를 목숨바쳐 지키겠따고 합니다 정말 좋은녀석입니다
가끔 이런 정정당당한 정신세계 가진놈나오면 전 좋아라합니다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사랑 코우지~♡♡
귀지판거 자랑하려다 무전기 뺏긴 우리 코우지~♡♡ 그 귀지 주면 가보로 간직할게.....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