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이랄것도 없습니다 왜냐 전 일어를 몰라서 그냥 영상보고 추측이거든요

드디어 그로이저X에도 손을 대게 되었습니다OTL야메떼 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도 암울침울한 그로이저 엑스

아마 뭐 원작?인가 디자인이 나가이고 계열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로봇은 메뚜기처럼 생겼습니다-┏...



주인공남녀둘

남녀 한명씩!의 원조는 가킨이 아니라 그로이저x였군요 가만생각해보니...

카이사카 죠/리타

참고로 리타는 외계에서 온 공주였나 뭐 그런걸겁니다 아마도.....



색감도 칙칙한 그로이저x OTL


 


메뚜기입니다 완전

근데 저래뵈도 76년 방영당시엔 大히트를 쳤다고 하더군요

한마디로 일본 아저씨들 추억의 애니....... 근데 한국분들 평 대부분이 '재미는 없었다'는 평이던데...하지만 한국아저씨들도 많이알던 뭔가 아리송한 애니...OT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를 보고나서


너네는 헬맷을 벗어라

헬맷을 벗는것만이 인생성공의 지름길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