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모스 9화

Anime's 2008. 3. 9. 01:05


여동생은 못된지구인에게 홀랑 반해버렸지 싸움은 계속 지지 리히텔은 화만 냅니다



무술사범인 하레크를 불러 무찌르게 시키고 레이저는 신변의 위협을 느낍니다




라이저와 이름기억안나는 저 뚱보바보 둘이서 하레크를 없애버리기로 합니다



여기서부터 슬슬 어떤 작품의 냄새가...



약속대로 혼자만 나타난 카즈야





싸웁니다

근데 도중에 밤 성인쪽에서 총을 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이거어디서 본장면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하레크와 카즈야를 죽이려는 밤 성의 군사들을 무찌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자뷰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저 함에서 빔을 쏘고 하레크가 카즈야를 구해줍니돠



요렇게


어머



어머

어머

어멍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쿄시로는 그그그......자기 비행기를 자폭시키고 탈출해 저 적함을 공격합니다 적함후퇴



엄마쿄시로는 하레크가 구라깐건줄 알고 하레크를 죽이려 합니다 카즈야가 그런 쿄시로를 막아섭니다 ㅋㅋㅋㅋㅋㅋ



쿄시로는 한편 돌아와서 리히텔에게 저런 말을 했다가



지팡이로 채찍질하는 금발츤데레 리히텔에게 엄청 맞습니다



라이저 썩소



에리카가 몰래 들어와 하레크를 탈출시켜주고



자신은 지구로 갈수없다면서 하레크만 보냅니다



한편 다이모스는 적로봇에게 .....당하고 잇었습니다



"키스만 하자 쟈기 하악하악"

"아잉오빠 몰라잉"

.................이 아니라 하레크가 저 적로봇에 타서 다이모스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에리카의 소식을 전합니다



드넓은 우주로 가고 싶다면서 하늘로 올라가다 자폭하게 됩니다



훈남 한명 또 사망



저가딱히........................ 겟(삐-)로보G 16화가 생각나지 않았어요 절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