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모스 7화中...

Anime's 2008. 3. 2. 01:23



만약에 나한테 이런 잘생긴 멋진 오빠가 있었더라면 즉각 다 털어노았을거시다



아 눈빛 졸라 애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하들까지 다 있을땐 졸라 다그치고 단둘이 있으면 저리되는 츤데레 리히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또 사형이라도 시키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역죄에 합당한 벌=죽을때까지 방에서 한발짝도 못나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답답하긴 하겠네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달래죠



츤데레라서 달래는 법이 아직 서투른 오라버니



카즈야는 강한남자乃



리히텔이 에리카가 지구인 카즈야를 좋아하는걸 알고 에리카를 죽이려다...

흑흑 오빠!!!!!!!!!!!11



오라버니의 마음은 타들어만 갑니다



오늘의 결론 :

세일러문컬러 장발금발 츤데레 만세

저 리히텔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