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구매-2-

카테고리 없음 2008. 4. 26. 10:42


걍오픈!



 


나머지 3권



슈로대F 앤솔입니다 이시카와켄 떡밥에 낚여서 질렀져



이시카와켄씨의 원고가 있습니다! 음 좋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전 이시카와켄씨 초반그림체를 더 좋아해요



다 맘에 안들었는데 이건 맘에 들더군요

코우지x사야카 물이었는데 너무귀엽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우지가 안일어난다고 아프로다이A로 무식하게 꺠우는 사야카라니...

이커플왜이렇게 귀여운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마!!!ㅋㅋㅋㅋㅋㅋㅋ



코우지의 기운을 받고 기계수들을 무찌르는 사야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수도 귀엽네요 x○x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산시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둘다 너무너무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반게리온을 배경으로 한 전투도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쿠란입는 학교물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라이트가 선생이라죠 고생이 많다...



역시 다른 만화 정의의 사자 귀여운 코우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은 슈로대A 4코마입니다

싫어하는 작가분꺼 들어있던것만 제외하면 꽤괜찮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콤바가 잘못추락했다는거같은데 원숭이한테 안경뺏긴 코스케가 제일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을 쉽사리 날수있는 마징가이후의 로봇들에게 찬사 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우 이상한옷입지마



브라이트 저렇게 치장하지마



철갑귀 나오는 4컷도 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전지 졸라 불쌍하게 나와서 맘에 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료마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츳코미주고 있는거가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야토는 역시 초대애로밖에 안나오는데 상당히 여자를 밝히는 역할로 나오더군요............

왜그래 하야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븐 초전자 형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켄짱이 귀여워보여서



테츠야가 대강 "론드벨에 애들이 많군 아짱나" 이러는거 같은데 정작 애들이 "테츠야 오빠~ㅇ" 하니까 얼굴빨개지고 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운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녀석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보기의 프로페셔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슈퍼로봇대전 앤솔로지



맨앞의 볼테스+트라이더G7 만화외엔 뭐.........................

잘보면 메구미 어깨에 켄이치가 손얹고 있ㅅ브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둔탱이많이컸구나...



사장님꼬셔보랬더니 잇페이는 저걸로 말이나 타고


]


다이지로도 뭐라했는데 말빨발리고



메구미의 미인계는



귤머리 비서언니한테 발리고



엄청 불쌍하게 애원하던 켄이치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한컷더

대사는 대강 "아빠는 행방불명되시고 어머니는 전사하시고 3형제끼리 어쩌구저쩌구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사장님아버지돌아가시고...

어쨌든 사장님이 볼테팀 도와주게는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예뻤던 아렌비는



이렇게 되버립니다



가이킹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4컷에 산시로 너무 귀엽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트도 재수없긴 마찬가지네요 맨날비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삿대질자세까지 똑같아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얼굴보기 힘든 단쿠가팀

비싼걸까요



이런 서비쓰 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우면 팬티까지 벗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마나오토의 원고도 있었습니다

원고자체는 괜찮습니다 누가누군지 알아볼수 없다는것만 제외하면...



이런 씬도 있고



이건 상당히 코우지가 캐색골캐변태캐발정남으로 나와서 시발 좆같네 하고 봤습니다

이작가 나랑만나면 싸워요?ㅋㅋㅋㅋㅋㅋㅋ별로 코우지같지도 않은애를 내세워서........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상입니다


어깨가 하도 아파서 파스붙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