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챠맨&캐산으로 유명한 타츠노코 프로덕션의 로봇애니 고와퍼5 고담 입니다

고다무 이꼬르 고왓파~



캐릭터들 얼굴이나 색채에서 타츠노코의 땀내나는 향기가 물씬~

참 항상 궁금했던건데 저 여자애가 주인공입니까 파란남자애가 주인공입니까??



참고로 이 여자애가 리더였던게 특이점

당시.......가 아니라 이 이후로도 거의 대부분으 로봇애니 리더는 남자였죠

참고로 전 초공속 갈비온은 여러의미로 여자가 리더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랑 여자애랑 머리스타일이 똑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할배가 나와서 뭐라뭐라 하지만 알아들을수없습니다 일본어닉가 ㅋㅋㅋㅋㅋㅋㅋ



몸속엔 공장이 있다는 킹왕짱 최강면적을 자랑한다는 고담ㅋㅋㅋㅋㅋㅋㅋ


베애에도 자료도 없고 하니 어떤애닌지 알수가 없네요 ㅈㅈㅈㅈㅈㅈㅈ

제가 여기서 아는정보는 스텝진은 거의 최강이었으나 시청률은 매우 안습이였다는 것뿐...

아마 저 로봇디자인이 오카와라 쿠니오였나 그분이었슬 겁니다 ㅋㅋㅋㅋㅋ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스트건담하고 머신블래스터 다그람 요런거 디자인하신 분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적으로 좋아하는 메카닉디자이너는 아닙니당

레이즈너나 트라이더G7, 다이오쟈는 좋아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켄고도 이분이 디자인하셨음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