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모스 1화 감상

Anime's 2008. 2. 5. 14:25

재밌따!!!!! 재밌다!!!!!!! 근데 하드용량 발린다!!!!!


ㅅㅂ흑흑


키 163(어쩜 생긴건 낭만로보 시리즈 애들중 가장 들어보이면서 키는 젤로 작냐 그래)에

머리손질은 36일에 한번 하는 훈남 카즈야가 나오는 다이모스입니다


지구기지를 부쉈다는 꽃미남 리히텔(ㅎㅇㅎㅇ)의 보고와 함께 1화 타이틀이 뜹니다

정말 저 타이틀만큼 다이모스를 대표하는 제목도 없을듯 ㄲㄲㄲ




훈남 카즈야는 다이모빅을 끌고 다이...뭐시기를 축출해서 지구로 즐겁게 귀향하고 있었습니다



친구 쿄시로도 함께

사무라이 계열인가봐요 쟤는



근데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비행선에게 어택당합니다

그래서 다이모빅도 공격을 고고씽합니다



이거 여기 나름 개그컷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나인가? 쟤는 왜이리 목소리가 앵앵앵OTL...............



이즈미박사가 유진미사키?에 착륙하래서 조냉 착륙합니다



아이캣치한번 화려한 다이모스



암튼 잘 도착한 다이모빅

리히텔은 한편 속으로 끙끙앓고 있습니다 "내포위망을 벗어난건 니가처음이야 너나랑사기쟈" 이러면서



저 미와장군인가 나중에 왕재수로 나온다면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생긴건 하란반죠 할아부지같음ㅋㅋㅋㅋㅋㅋㅋ



리히텔은 한편 병사들을 간호하러간 리히텔의 동생 에리카가 행방불명 됐다는 소식을 듣고 놀랍니다



한편 카즈야는 유산으로 저 댑따큰걸 얻엇음니다



어느순간인가 우주복에서 파일럿복으로 갈아입혀져 있던 카즈야...

이즈미 박사 자네가 벗긴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시작은 제법 꼴사나왔음......

파일더에서 아무거나 눌러보다가 파일더 유리에 머리 낀 코우지보다는 아니지만...



차가 붕 날아서 도로...에 착지합니다



그때 카즈야를 부르는 아버지의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고철지그의 겐X로 박사나 고장군의 사나DA 박사가 생각났따곤 말못합니다



아버지(목소리)가 시키는대로 다 하는 착한 아들 카즈야



여기서 저게 나오는데(이름모름 까먹었음) 용이 계란뱉는것같다고 생각해버렸읍니다 ㄲㄲㄲㄲㄲ



저건 도로가 자동으로 가라앉던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카즈야가 탄 차가 저 흰계란?에 인설트합니다



출격씬이 근데 왤케 길어!?!?!?



드디어 로봇에 탔습니다

몸에 이상한 촉수가 들러붙었어요

하지만 또 아버지가 시키는대로 외칩니다



가라데 로봇 다이모스 첫등장!



저런 대사를 하는 사람들 전부다 꼭 패배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마디로 이상황을 번역하자면

박사님 무기업ㅂ어여!?

무기알려줄 시간따위 없으니까 그냥 몸빵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빵을 훌륭하게 해내는 카즈야

카즈야는 참고로 특기가 가라데입니다

카즈야가 움직이는 대로 다이모스의 팔도 움직입니다 아까 그 촉수는 그런역할입니다



아닛근데왠 훈녀가 절벽에



그 훈녀를 지키려다 꽁꽁 묶입니다

이것은 바로 결박플레이~



카즈야는 훈녀를 구하기 위해 낑낑 애를 씁니다

아근데 저 훈녀 어차피 누군지 다들 아시자나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들이 다이모스에게 미사일을 쏘려하자 그제서야 다이모스의 기술중 하나인 더블 블리자드를 알려줌니다

무서운 박사님일세



애가 착한건지 바보인건지 일단 또 하란대로 다 합니다



더블 블리자드는 젖꼭지가 핑글핑글 돌면서 바람이 나가는 기술이었습니다

구라임



암튼 젖바람에 다들 날라갑니다

근데 저 적도 바보인게 빨리 미사일 쏴버렷음 다이모스 없어졌을텐데 놀라서 ㅇㅁㅇ...이러고나있고ㅉㅉ



카즈야는 가라데를 이용해서



모두 무찌릅니다 ☆★☆★승리의 카즈야★☆★☆




드디어 훈녀를 구했습니다



첫눈에 반했다는 건 이럴때 써야하는 말인듯



훈녀는 기절상태입니다



-다음화에 계속-

이랄까 용량없어! 계속없어!


다음화는 바로 그 유명한 "꽃보다 니가 더 아름다워~" 가 나오겠군요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제법멋졌던 엔딩컷



다이모스가 훈남이 꽤 많음에도 불구하고 BL이 적은이유는 저 두 커플 깨뜨렸다간 천벌받을거 같아서...

(카즈에리는 大공식커플입니다)



<결론>

1. 에리카 예쁘구나

2. 근데 왜 하필 거기서있었니 에리카

3. 리히텔 패션 나중에 한번 보세요 세일러문 컬러임

4. 전 첨에 카즈야를 봤을때 '훈남이다!' 했다가 다이모스 스토리를 알고 포기했죠

이미 범접할수 없는 저 커플

5. 나나가 카즈야 좋아하는거 맞죠?


암튼 거의 오랜만에 본 낭만로보중 하나였습니다
볼테스언제봐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