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공구!

카테고리 없음 2008. 6. 23. 17:36

6차공구->5차공구 순서라니...

쩄든 한달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고오느라 팔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뇽하세용 파라파씨 부인 고라파에용

봉투도 없어서 팔로 생으로 들고오는데 매우 오덕스러왔다는 사실!

그리고 저의 인권좀 존중해주세여! 이번엔 공평하지 못한 해피타임이어씀! 양손에 짐이있는데 누님혼자 저으 사진을 찎으시다니

비비겁하다 비겁맨!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루리도님을 위한ㅋㅋㅋㅋㅋ슈퍼로봇동인지입니다 비참전작만 있는줄 알았더니

사이즈가 좀 클줄알았는데 의외로 작아서 실망...

아크로번치의 란도 자매

발디오스의 제이미

다이켄고의 클레오

고바리안의 아치카 리사

당가드의 키리노 리사

지그의 밋치

가킨의 마이

바라타크의 유리

갓마징가의 아이라 무



섹시한 클레오언니 한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역시 클레오가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옆의 (고바리안의)리사는 좀많이 안습이었구...



아크로번치의 란도자매와 발디오스의 제이미



겟타제네레이션

일러집이면 일러집답게 이것도 크기좀 크란 말이야!! 암턴 이것은 껍데기



요건 속의 겟타 ㅋㅋㅋㅋㅋㅋ우왕 복잡함



료마가 새초롬~♡하게 나온 저 한컷!

저유두쪽 너무 신경쓰이는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야토 정말 밥먹다가 앞머리 씹는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건담 개그동인지

쥬도님이 떠오르는 동인지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ㅄ샤아새끼가 기억을 잃은거같습니다 떄는 0087년



에반게리온에 나오는애들의 교복을 입고...

그보다 왜 여교복인거야!?!?!??! ㄷㅏ 때려쳐!!! 나가죽어라!!!!!!!



카미유가 저런걸 보니 열받을만

밑에서 십자가 쎄우는거 카미유고 한창 카미유랑 쥬도랑 손잡고 게이씬 찍을때였습니당



잠보트3랑 같이온 의미모를 저 홍보지... 가운데 미쿠!



이건...이건 반죠가 아니야!! 어려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코우지

꼴랑이거한컷

ㅆㅂ



그리고 그옆에는 호ㅁ.....프리드왕자님과 어여쁘고 귀여운 마리아가 있습니다!



갓마즈의 가이아/ 파란로봇? / 그옆에 흰로봇? / 다이오쟈 / 단쿠가

사실 이컷 단공아 땜에 찍었습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이고판 변신소녀물들도 있던ㅋㅋㅋㅋㅋㅋㅋ

가장유명한 큐티하니로 ㄱㄱㅆ~



정말 이거 무슨로봇인거죠!??!? 앗쉬 기억이 날랑말랑하네!?!?!??!?ㄷㄷㄷㄷㄷㄷ



이번엔 몇권없어서 금방 다찍었습니다만 원하는 컷이 있으면 다시 찍어올려드립니다 ㄳ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