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지 6차 구매 한거 도착했습니다!

5차꺼는 문제가 있어서 빠꾸하게 생김

여튼 올립니다 ㄱㄱㅆ~

상당히 여성향이 포함된 포스팅이므로 주저리주저리



일단 상당히 여자가슴이 많이 나왔던 나가이고 팬북

이분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가슴많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큐티하니는 거의 매번나오던




딱한번 나오는 겟타로보

-┏읭



500엔짜리를 발견한 아키라와 코우지 서로 내가먼저 발견했어! 라면서 싸우다가 데빌맨vs마징가가 되어 도시를 초토화시켜버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많이 나오는 하니언니

참고로 저장면은 新큐티하니의 그장면이군요 ㅋㅋㅋㅋㅋ



브라이가 동인지 약간 여성향도 있긴했지만 그래도 건전개그북



서비스씬~♡ 오마치누님은 섹시했다!

하지만 무려 나보다 어리다!

.....................



서비스 키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다이저소설인 새벽의 지평선 은 됐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스 ㅋㅋㅋㅋㅋ

왜냐 다 소설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러없다는 말 듣고도 왕자x코우지라는 떡밥에 낚여 질렀져...


부득이하게 진한 여성향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다이켄고, 바라타크 외 일러스트집이 잔뜩 포함된 5차 동인지구매는 한권이 누락되어서 좀늦게 받을것같습니다/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