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장기병 돌박 1화

Anime's 2008. 2. 8. 12:13

돌박? 돌바크? 도르바크? 이름도 참 헷갈리는 로봇입니다

작화도 괜찮고 캐릭터도 괜찮고 스토리는 약간 식상합니다

뭐 별을 잃어버린 외계인들이 이주할별을 찾아댕기는데 그게 지구라는...

가이킹을 거쳐 다이모스를 지나 발디오스를 넘어서까지 비슷비슷한 스토리입니다

참고로 캐릭터 디자인은 고쇼군 캐릭터 디자인한분이 했답니다 어쩐지 약간 분위기가 고쇼군st



아모프?와 그의 딸 아로마

아로마는 나중에.....................이거 네탄가



존나 목소리 안들었음 여자로 알았을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암튼 잘생긴 이델입니다 미형 적으로 눈보신 하라 이거죠



주인공

마사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계의 꽃은 그대의 드레스~(딴청

총쏘는 로봇 조종사



이름 루이

여자 이름치곤 좀 이상하지만 넘어갑시다 ㅁㅝ 마사토보단 낫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낄

헬기조종사



저 금발은 탱크조종사로 피에르입니다

돌박하면 딱 저 피에르부터 거론되는데요 나중에 죽는답니다 어차피 이건머



그외에 다른멤버들도 ㄱㄱ 저 꼬마남자애 이름은 재키였는데 저 옆에 듬직한남성분 이름은 모르겐네요





로봇은 솔직히 말해서 할말없게 생겼네요 한마디로 못생겼음.....

어쩐지 너무 급전개식으로 나가서 날 놀라게한 돌박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돌바크? 돌박? 돌백?

Posted by 붉은혜성샤아
,